플레이스타뮤지컬 아역배우 연극 ‘우리는 살아있습니다’ 출연
플레이스타뮤지컬 아역배우 연극 ‘우리는 살아있습니다’ 출연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플레이스타뮤지컬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플레이스타뮤지컬 아역 배우들이 극단 ‘동감’이 연출한 공연 ‘우리는 살아있습니다’에 아역 배우로 출연하였다.

이 공연에 캐스팅된 친구들은 총 9명으로 김서희, 남서은, 최수인, 안나율, 이지율, 김재원, 장하윤, 김예은, 한준서 이다.

아역배우 친구들은 주인공들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였는데. 연극에 키포인트가 되는 중요한 장면에 출연하였다. 극단 동감은 ‘모든 인간이 서로 가진 오감을 교류함으로써, 각자 다른 인간의 삶을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고 동감하며 비슷함을 느끼길 원한다’ 는 뜻으로 창단된 극단이다

연극 ‘우리는 살아있습니다’ 는 이러한 극단 ‘동감’에 뜻이 담겨있는 60분이 조금 넘는 짧고 굵은 연극이다. 다양한 방식으로 현재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공감과 위로를 넘어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안겨주는 연극이며 제 2회 29아나관람전 참가작으로 소소한 감동을 전하며, 지난 8월 5일부터~ 8일까지 민송아트홀 1관에서 관객들의 공감을 끌어내었다.

사진 = 플레이스타뮤지컬 제공

플레이스타뮤지컬 대표 ‘온새미’는 “훌륭한 작품에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었으며, 아이들에게 큰 기회를 주신 극단 ‘동감’ 대표님 및 제작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 드린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플레이스타뮤지컬은 국내 뮤지컬 센터이며 현재 시흥점과 위례점에서 운영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