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온 찜질방 ‘담소앤테라피’, 가맹점 위한 창업 시스템 구축
저온 찜질방 ‘담소앤테라피’, 가맹점 위한 창업 시스템 구축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2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담소앤테라피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저온 찜질방 담소앤테라피는 가맹점주들을 위한 온라인 홍보를 지원하는 등 체계적인 창업 시스템을 구축했다. 

담소앤테라피에 따르면, 가맹점의 매출 향상을 위해 본사 차원에서 지속적으로 영업 컨설팅, 본사 교육, 출장 교육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담소앤테라피는 온라인 홍보자료 공급, 영업에 필요한 POP 브로셔, 스탠딩 홍보물 등 전반적인 홍보에 있어서도 지원할 계획이다. 

교육과 홍보뿐만 아니라, 시설 같은 직접적인 부분에서도 철저한 창업 시스템을 적용한다. 가맹점 인테리어시 본사 시설 인테리어팀과 최종적으로 점검한 후, 순차적으로 체계적으로 계약 시공 진열 등이 이뤄진다.

특히 본사에서는 가맹점의 시공이나 인테리어 등 마진에 대해서는 일체 관여하지 않고, 최소한의 비용으로 가능하도록 철저하게 지원하는 체계로 운영된다.

담소앤테라피는 저온 찜질방 체험을 서비스하는 공간이지만, 이와 더불어 테라피 공간으로도 활용된다. 이를 위해 접근성과 즉효성을 구비한 편안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기반으로 하며, 지역주민들의 담소공간을 제공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현재 담소앤테라피는 대구, 대전, 부산 등 여러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