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창업 달리는려석들, 250호점 한정 창업 프로모션 진행
배달창업 달리는려석들, 250호점 한정 창업 프로모션 진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9.0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달리는려석들 제공
사진 = 달리는려석들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최단기간 100호점을 돌파하며 2020년 창업시장에 파란을 일으켰던 삽인샵 배달창업 원조 브랜드 ‘달리는려석들’이 선착순 250호점 한정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달리는려석들 관계자는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 발전하기 위하여 가맹 관리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라며 “이를 위해 전국 가맹점을 250호점까지만 개설하기로 결정하고 250호점 가맹점까지 선착순 창업자들에게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달리는려석들의 250호점 한정 스페셜 프로모션은 가맹비 100%면제, 로열티 1개월 면제, 배달앱 마케팅 2개월 지원 등의 혜택이 포함돼 있다. 이에 이번 스페셜 프로모션을 이용하여 창업할 경우 100만원대로 배달창업 오픈이 가능할 전망이다.

달리는려석들 관계자는 “샵인샵 배달창업 브랜드인 달리는려석들은 1개의 매장 안에 분식, 한식, 중식 등 총 8개의 복합 브랜드를 한꺼번에 운영할 수 있다”며 “배달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달리는려석들은 원팩, 원쿠킹 시스템으로 초보 창업자도 손쉽게 운영이 가능하며, 본사 교육팀이 메뉴 조리부터 매장 관리 및 서비스 교육에 이르기까지 전문화된 가맹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1인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큰 경쟁력을 가진 것으로 평가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