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2022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 14일 라이브 생중계
랜드프로, 2022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 14일 라이브 생중계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랜드프로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대표 서종필)가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 합격전략 설명회를 14일(화)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공인중개사 TV’를 통해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는 총 4부로 나뉘며 부동산학개론 박수현 교수, 부동산공법 고상철 교수, 민법 및 민특법 양민 교수 총 3명의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오랜 강의 진행 경험에서 터득한 수험 전략을 공개한다.

본 설명회 참여자에 한해 푸짐한 선물까지 증정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1부는 최현주 전문위원이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교수진을 소개하고, 2021년 및 2022년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을 예측해줄 예정이다. 2부는 민법 양민 교수, 공법 고상철 교수, 학개론 박수현 교수가 지난해 공인중개사 시험 분석과 더불어 이번 시험에서의 합격 전략, 내년 합격을 만드는 방법을 공개한다.

이어 3부는 2부에 출연한 교수진이 실시간 학습 멘토링을 실시해 수험생들의 학습 중 궁금한 점들을 해결해준다.

이번 설명회는 사전신청 참여자 전원에게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를, 선착순 500명에게 랜드프로 합격 패키지 교재를 증정한다. 사전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1명),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3명) 등을 증정한다.

본 설명회에서 랜드프로 환급반(평생보장 전액환급반, 2년 100%환급반), 22+23 온앤오프 프리패스, 평생합격보장반 등 랜드프로의 인강 패키지 관련 상담예약을 남긴 수험생에게 파격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 중 실시간 추첨을 통해 합격응원 장학금 100만 원(1명), 삼성전자 갤럭시탭A 8.0(2명)을 사전 질문을 등록한 수험생 중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도 지급한다.

랜드프로 서종필 대표는 “공인중개사 시험이 상대평가로 전환될 수 있다는 소식이 이어지면서 내년 시험일정까지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수험생이 늘었다. 이에 랜드프로는 2022년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기획했다”면서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수험생, 자신에게 맞는 랜드프로 인강 과정을 찾는 수험생 등이라면 이번 설명회 참여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