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전문점 토핑빨, 가맹점 모집 본격화
피자전문점 토핑빨, 가맹점 모집 본격화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9.03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피자전문점 토핑빨이 가맹점 모집에 나선다고 전했다.

사진 = 토핑빨

토핑빨은 서울 미아점에서 피자배달전문점으로 시작하였으며 토핑이 넘칠정도로 프리미엄급 피자임에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특히 반반피자의 경우는 피자를 골라서 주문 할 수 있어 특히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토핑빨 최진호 대표는 “다른 피자전문점에서 피자를 시켜 먹었을 때 피자의 토핑이 너무 없어 피자를 먹는지 그냥 빵을 먹는지 토핑이 너무 소홀하게 되어 있다는 점을 보완하여 토핑가득한 피자를 개발해 가성비가 높은 피자를 만들었다고 전했다.”

토핑빨은 이 같은 좋은 피자를 좀더 많은 고객들이 맛보고 즐길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가맹사업을 시작 한다고 밝혔으며 서울 경기권을 시작으로 모집에 나섰다.

현재 가맹비와 보증금 총 600만원을 할인 하는 가맹비 할인 이벤트로 진행 중이다.

토핑빨의 마케팅 담당자는 “피자집은 피자가 맛이 있어야 하고 피자만 팔아도 수익을 잘 가지고 갈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가맹점주는 주방운영이 용이하고 맛있는 피자만 판매 해도 충분히 고객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매장운영과 매출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고 전했다.

현재 토핑빨의 피자가 맛으로 인정을 받고 있어 입소문을 통한 가맹문의가 이어 지는 것으로 전했다.

코로나19사태로 배달업의 매출이 높아 지고 있어 창업자들이 배달업으로 전환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어 토핑빨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토핑빨의 창업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가능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