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매장 한강골프, 야마하 여성 씨즈 아이언세트 구매 시 사은품 증정
골프매장 한강골프, 야마하 여성 씨즈 아이언세트 구매 시 사은품 증정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3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차 이벤트 조기 완판 후 2차 추가입고
사진 = 한강골프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골프채 골프용품 할인 전문 매장 한강골프에서 지난 8월 야마하 골프 입점 기념 야마하 2020년형 씨즈 아이언 구매 후 정품 등록을 하면 20년형 씨즈 우드 또는 유틸리티와 더불어 고급 와인잔 증정 이벤트를 실시 이벤트가 3일만에 매장 초도물량 완판 후 2차 매장 추가 입고되어 이벤트 진행중이라고 3일 밝혔다.

한강골프 관계자는 “특히 골프에 입문하는 초보 여성 골퍼들에게 우드 또는 유틸리티 증정 이벤트 인기가 높으며 이외에도 GC QUAD 스윙분석 및 커스텀 피팅이 가능한 한강골프 피팅솔루션에서 쇼핑부터 골프채 피팅까지 윈스톱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수수료 마진이 거의 없이 창고 직영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한강골프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브랜드 브리지스톤, 테일러메이드, 다이와 등 브랜드 상품을 다양한 상품 구비하고,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추석과 FW시즌을 맞아 2021년 신상 남성 아디다스 골프 긴팔 플리스 티셔츠 2종 및 골프팬츠 2종을 온라인 판매가 대비 약 40% 할인 얼리버드 매장 단독 특가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소식은 한강골프 블로그및 매장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