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류링크코리아, 2021 하반기 펀드레이저 대규모 채용
밸류링크코리아, 2021 하반기 펀드레이저 대규모 채용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1.09.06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밸류링크코리아 제공
사진 = 밸류링크코리아 제공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펀드레이징 전문 기업 ㈜밸류링크코리아(대표 이완진)가 2021년 하반기 신입/경력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밸류링크코리아(VALUE LiNK KOREA)는 가치 있는 일, 사람들, 기업이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국제구호기구와 협력하여 대면 모금 캠페인 운영과 모금•채용컨설팅을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가치 있는 기업이다.

공개채용 직무인 펀드레이저는 국제NGO단체의 얼굴이 되어 거리 모금, 이벤트 캠페인, 기업 모금 등 다양한 방법으로 후원자 모집을 담당하는 직무이다. 후원을 통해 전세계 모든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함께 동참하는 후원자들에게 가치를 전달할 수 있다. 

또한, 후원모금액을 통해 NGO단체의 후원 대상과 사업에 따라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지원할 수 있다. 업계 내에서 펀드레이저 한 명의 영향력은 연간 수백명 이상의 어린이를 도울 수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이번 채용은 인원에 제한 없는 대규모 채용으로 서울, 대전 등 5개 지역 대상으로 실시하며, 전공, 학교, 학점 등을 배제한 노스펙 형태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나이, 성별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특히 신입, 경력직, 팀 단위 등 다양한 유형의 지원자가 지원할 수 있도록 동등한 기회를 부여할 계획이다.

팀원의 성장이 회사의 성장이라고 말하는 밸류링크코리아는 사람 중심 경영방식으로 팀원들의 무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개인 결정권과 일과 삶의 조화 등을 추구하는 MZ세대에 맞는 자유롭고 평등한 조직문화와 다양한 복리후생을 지원하고 있다. 

밸류링크코리아 관계자는 “대면 모금 캠페인을 통해 세상에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대규모 채용으로 국내 일자리 대책 마련에도 기여하고자 한다”면서, “가치 있는 일을 함께하고자 하는 마음과 선한 영향력을 가진 인재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