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프랜차이즈 얌샘김밥, ‘2021 부산창업박람회’ 참가…맞춤 창업상담 진행
분식프랜차이즈 얌샘김밥, ‘2021 부산창업박람회’ 참가…맞춤 창업상담 진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9.06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얌샘김밥 제공
사진 = 얌샘김밥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분식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이 부산전시컨벤션센터 벡스코(BEXCO)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21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2021 부산창업박람회’는 오는 9월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창업 박람회로, 부산전시컨벤션센터 벡스코(BEXCO)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특히 박람회를 통해 주부 및 여성창업 아이템 및 최신 창업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기대가 높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얌샘김밥의 무인화, 자동화 시스템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다. 이중 라이스시트기는 김 위에 밥을 고르게 펴주어 김밥을 만드는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이에 단체 주문 시 활용도가 높다. 야채절단기는 야채를 얇고, 동일하게 썰어주는 기계다. 수작업 채칼에서 벗어나 기계가 일정하게 야채를 썰어 주기 때문에 작업 시간이 대폭 감소하며, 노동력도 최소화할 수 있다.

이외에도 얌샘김밥은 키오스크를 활용해 인건비를 절감시켰으며, 자체 식품 제조 공장을 운영해 낮은 원가율을 유지 중이다. 또한 원팩시스템을 도입해 간편 조리 가능하다. 사계절 먹기 좋은 ‘분식’ 메뉴로 매출이 안정적인 것도 장점이다. 이러한 까닭에 얌샘김밥은 업종변경을 고민하거나 창업이 처음인 초보창업자에게 적합한 아이템이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창업박람회를 통해 상담 진행 또는 창업을 진행하는 경우 인테리어 비용을 무료로 지원하는 특전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라며 “이와 함께 창업박람회 참가 신청 시 무료초대권도 함께 증정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얌샘김밥은 창업박람회 참석이 어려운 경상지역 예비창업자분들 중 전화문의를 하면 박람회기간동안 본사 담당자가 직접 방문 상담이 가능한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