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자스쿨,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온라인 교육 부분 수상
포자스쿨,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온라인 교육 부분 수상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9.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관리형 온라인 강의 포자스쿨이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온라인교육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올바른 경영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우수 기업을 선정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교육부문에서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온라인 강의 부분에 포자스쿨을 선정한다고 말했다.

포자스쿨은 기존 인터넷 강의의 틀을 깨고, 강의와 관리, 동기부여를 결합한 형태로 학생들의 만족도 매우 높게 나타났다. 또한 기존 상위권 학생들에게만 초점을 맞춘 인터넷 강의에서 벗어나, 5등급 이하 하위권 학생들을 위한 이미지 형태의 수업이 진행되고 있다.

기존 인터넷 강의(인강)의 미흡했던 학습관리를 철저히 보완하였으며, 실시간 질의응답 시스템으로 수강생들의 약점을 빠르게 보완하는 게 특징이다. 

또한 공부를 포기하거나 지루해하는 학생들을 위한 데일리 동기부여 이벤트를 실시하여 학생들이 공부에 지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격려한다. 

포자스쿨 관계자는 “공부를 포기하지만 않으면 기본 3등급은 물론 나아가 1등급까지도 도전할 수 있는 자신감과 기틀을 마련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