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비건 샴푸볼 대표 브랜드 ‘에리제론(ERIGERON)’ 샴푸바, 세포라 팝업 입점
친환경 비건 샴푸볼 대표 브랜드 ‘에리제론(ERIGERON)’ 샴푸바, 세포라 팝업 입점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7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 = 에리제론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2021 마리끌레르x세포라 ‘넥스트 K-뷰티’에 선정된 친환경 비건뷰티 브랜드 ‘에리제론’ 올인원 비건 샴푸볼이 팝업 형태로 세포라 전 매장과 온라인 몰에 입점했다.

넥스트 K-뷰티는 마리끌레르와 세포라가 실시하는 국내 뷰티 브랜드 인큐베이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서류 심사와 독자 투표, 전문가 평가단의 제품 테스트를 거쳐 10개의 브랜드를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되면서 성사됐다. 에리제론은 세포라 잠실 롯데월드몰점, 삼성동 파르나스몰점, 여의도 IFC몰점, 명동 롯데 영플라자점, 신촌 현대유플렉스점 등 국내 세포라 전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동시 입점했다.

2021년 해당 프로젝트 파이널리스트에 이름을 올린 에리제론은 제품 성분부터 패키지까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동물성 원료 사용과 동물 실험에 반대하는 브랜드이다.

물을 사용하지 않는 고체화장품을 주력으로 자체 연구실에서 직접 개발, 자체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며, 크라우드 펀딩 진행, 라이브커머스 방송, 다양한 사회 활동 등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꾸준히 높이고 있다.

이번 입점에서 에리제론은 핑크클레이, 스노우오트밀, 블랙차콜, 어성초그린, 햄프씨드 등 피부 타입과 이용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고체 샴푸 ‘샴푸볼’과 함께 제품을 무르지 않게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우든 소프 트레이, 100% 천연 잘삼으로 만들어진 샤워타올, 소프 세이버 백을 선보인다.

한편 에리제론은 세포라 팝업 입점을 기념하여 에리제론의 제품을 일정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올인원 비건 뷰티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세포라는 8월 26일부터 오는 10월 27일까지 마리끌레르x세포라 넥스트 K-뷰티 브랜드 제품 구매시 한정 굿즈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세포라 홈페이지 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 = 에리제론
이미지제공 = 에리제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