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렌스빌 아카데미, IB Math 추석 단기 특강 진행
로렌스빌 아카데미, IB Math 추석 단기 특강 진행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9.07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IB 전문학원으로 자리매김한 로렌스빌 아카데미가 이번 추석맞이 Math 단기 특강을 진행한다.

로렌스빌 아카데미는 교대 본원점, 송도 직영점과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제주도 캠퍼스까지 세 학원을 통해 IB 분야별 전문가와 강사진을 대거 포진하면서 IB 전문학원의 핵심적인 교육기관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제주도 캠퍼스 오픈과 더불어 로렌스빌 아카데미는 국내 및 해외 대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최적화된 컨설팅과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추석특강은 IB Math GPA 내신을 효율적으로 준비하기 위한 단기 프로그램으로 9/18(토), 9/19(일), 22(수), 23(목), 24(금) 총 5일간, 교대 본원점에서 온라인 & 오프라인 동시 수업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참여가 어려운 학생도 온라인 수업을 통해 쌍방향 소통 방식으로 학습 효과를 최대치로 높일 예정이다.

이번 추석 특강은 Chadwick, NLCS, BHA IB Y1 대상 수업으로, 로렌스빌 아카데미 Ted 원장 직강 예정이며, 학생들이 취약점을 극복하고 효율적으로 수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존 수업 내용을 정리하며 복습의 시간을 갖고, 추가로 시험 범위에 맞게 수업을 이어 갈 예정이다.

또한 이번 추석 단기 특강의 경우 특강이라는 장점을 살려 IB 학교별 예상 시험 문제도 제공할 예정이다.

Ted 원장은 “수학은 학생이 자신감을 잃지 않고, 개념과 원리를 탄탄히 하여 반복적인 문제 풀이를 통해 자신감을 회복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내용이 까다로운 수학 파트의 경우 핵심 내용만을 추려 확실한 개념을 적립하고 심화 내용까지 막힘없이 문제를 풀 수 있도록 학습의 난이도를 최상으로 끌어 올릴 예정이다”고 말했다.

로렌스빌 아카데미 관계자는 “IB A.A HL 난이도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기에 이번 추석 단기 특강은 그동안 부족했던 Math 수업을 한번 더 짚고, 내신 관리에 최적화된 수업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로렌스빌 아카데미 추석 단기 특강 관련 상담은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문의 가능하며 서울, 송도, 제주지점으로 별도 예약 시 무료 심층상담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