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에서 만나는 브루클린웍스, SKY채널 신규 예능 ‘캔디싱어즈’ 협찬
예능에서 만나는 브루클린웍스, SKY채널 신규 예능 ‘캔디싱어즈’ 협찬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9.0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감성 캠핑 브랜드 브루클린웍스에서 SKY채널 신규 예능 ‘캔디싱어즈’에 협찬을 진행 중이다.

감성 캠핑 브랜드 브루클린웍스는 skyTV의 종합예능채널 SKY에서 제작, 방영한 ‘캔디싱어즈’에 35종을 소품으로 협찬했다고 밝혔다.

‘캔디싱어즈’는 순수하고 엉뚱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우승에 가까워질 수 있는 신개념 가족캠핑 음악경연 쇼이다. 가창력이 높은 가수부터 유명배우, 방송인까지 다양한 분의 경연자가 출연, 아이들과 함께 놀아주는 사탕발림 시간과 본 경연 무대를 통해 동심을 사로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유쾌한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브루클린웍스는 베스트셀러인 △제트박스 △카고박스 △필드체어 2SET △팝업백과 여름 리미티드 에디션인 △파라솔 풀세트 △라탄쿨러, 8월달 신제품인 △벤치체어 △프로카트 등 총 35종을 지원했다. 

캠핑장을 배경으로 하는 예능 특성을 고려해 테이블과 의자, 쿨러, 캠핑박스, 다용도 가방 등 바로 캠핑이 가능하도록 제품을 제공하여 공간적 리얼리티를 도왔다.

브루클린웍스는 올해 3월, ‘즐거움의 시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재미와 실용성을 갖춘 상품을 소개하는 펀샵이 런칭한 하이브리드 캠핑 브랜드다. 단순 캠핑 상품을 넘어 실용성과 심미성까지 갖춘 제품들로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 넘나드는 브랜드를 지향한다. 투박하지만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루클린웍스 제품은 튼튼한 내구성은 물론 실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디자인으로 아웃도어와 인도어의 경계를 넘어 상품 활용의 공간 확장성과 실용성에 가장 큰 중점을 두었다.

출시 한달 만에 필드체어, 툴백, 팝업백, 1초 폴딩 테이블 등 다수의 상품이 품절되었다. 지난 5월 27일, 청정원과 함께 출시한 캠핑 굿즈 또한 오픈 6시간만에 완판되면서 신규 브랜드답지 않은 저력을 보여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