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그룹, 2019 하반기 경력사원 채용...동원산업 등 7개 계열사서 채용
동원그룹, 2019 하반기 경력사원 채용...동원산업 등 7개 계열사서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9.06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동원그룹이 2019 하반기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이번 채용은 동원산업, 동원에프앤비, 동원홈푸드, 동원와인플러스, 동원시스템즈, 테크팩솔루션, 동원엔터프라이즈 등 동원그룹을 구성하고 있는 주요 계열사에서 진행된다.

동원산업은 선박지원·영업·해외영업 부문에서, 동원에프앤비는 R&D·마케팅·생산·품질 부문, 동원홈푸드는 PI·영업·온라인부문에서 채용한다.

동원와인플러스는 영업 부문, 동원시스템즈는 연구·영업·생산 부문, 테크팩솔루션은 영업·생산부문, 동원엔터프라이즈는 IT·해외사업관리 부문에서 채용이 진행된다.

기업별 세부 지원자격 및 직급, 근무지의 경우 서로 상이하므로 해당하는 채용공고를 필히 확인한 후 지원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모집 - 온라인 인성검사 - 1·2·3차 면접전형 - 채용 건강검진 - 최종 합격발표의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17일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동원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접속한 뒤 해당되는 채용공고를 확인한 뒤 양식에 맞춰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단,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드러날 경우 채용에서 곧바로 취소된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동원그룹 채용 홈페이지 내 채용공고를 참고하거나 채용공고에 나와 있는 인사담당자 이메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