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궁정 시뮬레이션게임 ‘황제라 칭하라’, 3주년 이벤트 2탄 공개
모바일 궁정 시뮬레이션게임 ‘황제라 칭하라’, 3주년 이벤트 2탄 공개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9.0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제라 칭하라, 국내 서비스 3주년 기념 이용자에게 보답하기 위한 이벤트 마련
인게임 이벤트부터 브랜드 콜라보 등 게임 안팎에서 진행되는 풍부한 이벤트 특징
사진 제공: 황제라 칭하라
사진 제공: 황제라 칭하라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Clicktouch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궁정 시뮬레이션게임 ‘황제라 칭하라’가 국내 서비스 3주년을 맞이한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주년을 함께 한 이용자에게 보답하기 위해 풍부한 보상은 물론, 브랜드와 콜라보를 진행하는 등 게임 안팎에서 진행되는 풍부한 이벤트가 특징이다.

3주년 기념 이벤트 2탄에서는 9월 12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별자리 주제 이벤트’와 ‘교묘한 퍼즐 이벤트’와 ‘3주년 특별 콜라보’, 다양한 업데이트 등이 주된 내용이다. 지난 3.5버전을 이어 9월 말 진행되는 3.51버전 이벤트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게 된다.

‘교묘한 퍼즐 이벤트’는 이용자가 퍼즐을 완성하여 보상을 획득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용자는 ‘일상 활약 임무’ 등에서 퍼즐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일반조각과 만능 조각 2종류로 나뉜 퍼즐 조각을 완성하면 특별한 보상을 받게 된다.

‘황제라 칭하라’는 3주년을 기념한 특별 콜라보도 예고했다. 이용자는 공식 카페를 통해 콜라보와 관련된 퀴즈 이벤트에 참가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황제라 칭하라’는 이용자에게 보다 많은 보상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 추가된 주년 경축 절세 보배를 ‘별의 동반’ 행운 팡팡 이벤트를 통해 추첨하여 획득할 수 있도록 하고, 연속 9일 게임 접속 시 다양한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는 ‘별빛 기원’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이용자는 3주년을 기념하여 새롭게 추가되는 군왕 코스튬 ‘별천지’와 프로필 창 ‘별밤의 꿈’, 3주년 특별 카카오톡 이모티콘, 새로워진 PvP 플레이, 새로워진 모집 오픈 등도 확인할 수 있다.

‘황제라 칭하라’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