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어바알리, 추석맞이 이벤트 ‘추석 행복 송금’ 실시
와이어바알리, 추석맞이 이벤트 ‘추석 행복 송금’ 실시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9.09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해외, 해외-한국 각 송금 구간에 따라 비행기 왕복권, 쿠폰 등 증정
중국으로 송금하는 고객과 수취인에 알리페이와의 협력 프로모션 혜택
사진= 2021 와이어바알리 추석 이벤트(제공: 와이어바알리)
사진= 2021 와이어바알리 추석 이벤트(제공: 와이어바알리)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해외 송금 전문 핀테크 스타트업 와이어바알리(대표이사 유중원)가 추석을 맞아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와이어바알리는 9월 말까지 와이어바알리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을 통해 한국에서 해외로 송금하거나, 해외에서 한국으로 송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석 선물을 증정한다. 다구간 해외 송금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만큼 국경을 넘나들어 다양한 지역과 국적의 송금 고객을 겨냥했다. 

먼저, 한국에서 미국, 중국, 호주, 베트남, 네팔로 송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쿠폰과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와이어바알리로 처음 송금하는 고객과 이전에 송금한 적이 있는 고객 총 1천 명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과 쿠폰을 제공한다. 추가로 기존 고객 중 기간 내에 누적 송금액이 미화 500달러 이상인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핸드워시 세트를 증정한다. 한국에서 송금할 경우 별도의 수수료가 없어 무료로 빠르고 쉽게 해외송금을 할 수 있다. 

해외에서 한국으로 송금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한국 왕복 항공권, 다이슨 무선 청소기, 미화 50달러 기프트카드,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을 증정한다. 미국, 캐나다, 호주, 홍콩에서 한국으로 한 번 이상 송금하는 고객은 자동 응모된다. 

중국으로 송금하는 고객 중 수취인이 알리페이로 송금을 받을 경우, 송금인과 수취인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송금인이 와이어바알리를 처음 이용한 경우 송금인에게 1만 원 쿠폰 및 수취인에게 50위안 (약 9천 원)을, 송금인이 기존 거래 고객일 경우에는 각각 5천 원 쿠폰과 20위안을 제공한다. 

와이어바알리 관계자는 “장기화하는 코로나19로 인해 추석 연휴에도 불구하고 고국이나 해외에 있는 가족, 친척, 친구를 만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와이어바알리가 제공하는 쉽고, 빠르고, 저렴한 해외 송금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국경을 떠나 풍성한 한가위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