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애드, 사무실 바닥 원상복구 청소서비스 제공
클린애드, 사무실 바닥 원상복구 청소서비스 제공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9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클린애드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청소전문업체 클린애드(대표 양원진)에서 서울, 경기 등 전국적으로 청소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클린애드는 숙련된 전문 인력과 각종 청소전문장비로 차별화된 청소대행 서비스를 제공해 높은 고객만족도를 자랑한다. 특히 관공서나 학교, 학원, 병원과 같은 상가, 사무실청소를 진행하며 왁스 및 바닥코팅의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하며 청소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사무실 청소 중 왁스 작업의 경우에는 오랜 세월이 지나면 황변 현상이 일어날 수도 있고 제대로 제거 처리를 하지 않고 덧칠하게 될 경우에는 무용지물이 된다. 바닥에 때와 얼룩을 돌돌이 전문 청소 장비로 충분히 제거 후에 두껍게 발린 왁스를 벗겨내고 박리작업을 한 후 다시 왁스코팅 시공을 하고 있다.

이때에 기존에 세척과 왁스코팅으로 이루어지는 과정에서 작업 시간이 대체적으로 오래 걸리는 박리작업을 먼저 진행한 후 처리해야 바닥이 깨끗하게 나오게 된다. 기계 작업으로 해도 잘 벗겨지지 않는 곳까지 놓치지 않기 위해서 클린애드에서는 수작업과 기계 작업을 번갈아가면서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세심한 청소 교육시스템으로 통해 클린애드는 고객들에게 조금이라도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프리미엄 입주청소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상담 및 예약문의는 클린애드 및 고객상담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