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오브스탁’ 중고거래 서비스 오픈, 지드래곤 X 나이키 협업 ‘파라노이즈 2.0’ 증정이벤트
‘아웃오브스탁’ 중고거래 서비스 오픈, 지드래곤 X 나이키 협업 ‘파라노이즈 2.0’ 증정이벤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10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한정판 스니커즈 등 리셀 제품들을 온라인에서 거래 가능한 국내 최초 플랫폼 ‘아웃오브스탁(OUTOFSTOCK)’이 9월 한 달간 모바일 앱(어플리케이션)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웃오브스탁은 앱 컨텐츠 중 ‘중고거래’ 플랫폼 중에서도 국내외 검수진의 꼼꼼한 정가품 검수를 거쳐 안전한 거래 환경과 합리적인 결제 시스템을 제공한다.

모바일 앱 리뉴얼 기념 이벤트로 아웃오브스탁 중고거래 서비스를 이용한 구매자와 판매자에게 지드래곤과 나이키가 협업한 ‘나이키 X 피스마이너스원 에어 포스 1 로우 파라노이즈 2.0’을 제공한다.

오는 10일부터 9월 30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판매자에겐 수수료 0%, 구매자에겐 배송비 무료 혜택을 적용한다.

해당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웃오브스탁 모바일 앱 하단 메뉴의 ‘중고거래’ 탭을 이용해 중고거래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아웃오브스탁 관계자는 “이벤트 당첨자인 판매자 1명과 구매자 1명은 각각 240mm, 280mm의 ‘파라노이즈 2.0’ 신발을 상품으로 받아갈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총 판매 건수와 구매 건수가 높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덧붙였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이벤트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