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월간상식 시사상식 9월호’ 알라딘 9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 달성
에듀윌, ‘월간상식 시사상식 9월호’ 알라딘 9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 달성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에듀윌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펴낸 ‘2021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9월호’ 교재가 온라인서점 알라딘 월간 이슈&상식 부문 9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에듀윌의 시사상식 9월 호는 달마다 가장 중요하고, 출제 가능성 높은 이슈를 2개로 압축해 명쾌하게 정리한 상식 월간지다. 이번 9월 호에는 도쿄올림픽 개막, 아프가니스탄 탈레반 등 9월의 핵심 뉴스가 상세히 수록돼 있다. 

이 외에도 정치 행정부터 경제 산업, 사회 환경, 국제 외교 등 9가지 분야의 중요뉴스와 상식 키워드를 제공한다. 비전공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이슈 관련 핵심 키워드에 관한 설명도 수록했다. 

배운 시사상식 용어를 점검하는 최신시사 문제, 기초상식 문제, 기출복원문제를 마련하고 이 밖에도 이 달의 취업 정보부터 출제 가능성 높은 논술 답안 예시, 그룹 및 토론면접 대비 논점 정리, 팩트 시사를 제공한다. 매월 업데이트되는 최신 시사상식 특강도 에듀윌 도서몰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2021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9월호’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