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강남학원, 부동산실무 '나홀로 디벨로퍼 전문가과정 7기' 26일 개강 예정
랜드프로 강남학원, 부동산실무 '나홀로 디벨로퍼 전문가과정 7기' 26일 개강 예정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랜드프로 강남학원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강남공인중개사학원 랜드프로 강남학원이 ‘나홀로 디벨로퍼 전문가과정 7기’를 26일에 개강한다고 전했다.

나홀로 디벨로퍼 전문가과정은 9월 26일부터 11월 28일까지 총 10주 간 진행되는 오프라인 과정이다. 매주 일요일 10시부터 14시까지 디벨로퍼 전문가 고상철 교수를 비롯한 부동산 관련 전문가 7명이 사업성이 제일 좋은 땅을 매입하는 과정에서부터 꼬마빌딩 주인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공개한다.

본 과정을 수강하면 토지매입부터 건축까지 전체적인 윤곽을 알아보고, 디벨로퍼가 되기 위한 조건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 스마트폰을 통해 전반적으로 토지 정보를 찾는 방법을 배우고, 토지에 무엇에 쓸 물건인지 분석해 최유효 이용에 이르는 개발이 무엇인지 파악할 수 있다.

단순 암기만으로는 불가능한 디벨로퍼 실전 노하우는 물론 디벨로퍼와 관련된 최신 정보도 터득할 수 있다. 교재 이론을 벗어나 새로운 부동산 시장을 분석할 수 있도록 돕는 만큼 실무 능력도 향상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부동산 분석을 통해 가장 합당한 건축물이 무엇인지 찾을 수 있는 방법을 배우면서 자신의 토지의 가치, 매입하려는 토지의 가치를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어떤 토지를 매입해야 하는지에 대한 기준을 확립할 수 있다.

랜드프로 강남학원 관계자는 “불황이나 업계 경쟁에서도 살아남는 부동산전문가가 되려면, 실무 경험을 쌓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랜드프로 강남학원에서 준비한 나홀로 디벨로퍼 과정을 통해 디벨로퍼 전문가로 거듭나길 바란다. 이 외에도 실무 위주의 다양한 부동산강의가 준비돼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