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더, 토스와 전략적 업무 협약 태블릿메뉴판으로 신규 유치 강화
티오더, 토스와 전략적 업무 협약 태블릿메뉴판으로 신규 유치 강화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9.10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티오더가 토스와 손잡고 신규고객 사용 유치강화에 나선다.

티오더는 태블릿 무인 주문 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매장의 테이블에서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한 출입명부 작성 및 메뉴 주문, 결제까지 비대면으로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요식업종에서 호평받고 있다.

이번 토스와의 협력으로 매장에서 식사 후 태블릿메뉴판 티오더 시스템 내 토스의 더치페이 기능을 활용해 사용자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게 되었다. 이 기능은 특히나 점심시간 때 각자 점심값을 부담하는 직장인들에게 유용하게 쓰일 예정이다.

식사 후 식당 계산대 앞에서 각자 신용카드를 꺼내 결제하는 등 시간이 오래 걸리고 복잡하다는 단점을 보안하여 티오더 태블릿메뉴판으로 앉은 자리에서 더치페이까지 가능하게 되어 특히나 직장인에게 유용하게 쓰일 것으로 예상된다.

티오더는 또한 이번 토스와 협약을 통해 토스 앱을 사용하지 않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하다. 태블릿메뉴판 내에서 토스 앱을 다운로드한 뒤 신규 가입을 하게 되면 1만원을 즉시 증정한다. 그리고 태블릿메뉴판 티오더로 1만원을 즉시 할인 받아 결제까지 가능해 쉽고 빠르게 할인된 금액으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티오더는 최근 태블릿메뉴판을 통해 광고 배너를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신규 광고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어, 광고주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티오더 관계자는 “이번 티오더와 토스의 협약기념으로 서비스 제공에 있어 양측 모두에게 더 많은 긍적적인 효과가 있을거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