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무역정보통신, 2019 신입 및 전문연구요원 채용
한국무역정보통신, 2019 신입 및 전문연구요원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9.11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한국무역정보통신이 2019년 신입 및 전문연구요원을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ICT기술분야로 신입은 정규직, 전문연구요원은 기간제 형태로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자격의 경우, 컴퓨터 및 소프트웨어 관련학과 학사 학위 이상 취득자로 학부 성적 평균이 4.5점 만점 기준에 3.0 이상이어야 한다. 또, ICT 관련 기술 자격증 소지 또는 활용능력이 우수해야 한다.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과 관련해 경험이 있을 경우 채용에서 우대한다.

입사하게 될 경우 디지털무역, 물류 서비스 등 소프트웨어 개발 및 운영직무와 더불어 국내외 SI 및 SM 수행 직무를 맡게 될 예정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필기전형 - 1차 면접전형 - SW Camp(IT개발프로젝트) - 2차 면접전형 - 신체검사 - 최종합격자 발표의 순으로 진행된다.

SW Camp의 경우 IT개발에 관해 미니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이를 평가받는 것으로 기간 중 출퇴근이 가능해야 한다.

접수는 오는 17일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한국무역정보통신 홈페이지 내 회사소개 메뉴의 뉴스센터-KTNET소식을 클릭한 후 해당 채용공고를 확인한 뒤 양식에 맞춰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접수 완료 이후 서류전형 결과는 오는 20일 발표될 예정이며, 입사지원서 기재내용 중 허위 사실이 드러날 경우 채용에서 취소된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무역정보통신 홈페이지 또는 채용공고에 있는 경영관리실 채용담당자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