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게임아카데미 글로벌 캐주얼게임 개발사 쿡앱스와 MOU 체결
서울게임아카데미 글로벌 캐주얼게임 개발사 쿡앱스와 MOU 체결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9.13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서울게임아카데미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서울게임아카데미가 글로벌 캐주얼게임 개발사 쿡앱스와 게임 개발 산학 협력을 위한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쿡앱스와 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 산업의 새로운 인재 발굴과 안정적인 개발자 육성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한 진로 확장과 저변 확대를 위해 힘을 합쳐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협약은 코로나 예상 수칙을 준수하는 철저한 방역하에서 진행됐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10년 이상의 게임교육 노하우를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게임교육기관으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여러 종목의 구단 운영 및 다양한 대회의 우승과 e스포츠 교육의 노하우도 쌓고 있다. 게임의 개발부터 e스포츠 종목화까지 수직 계열화에 성공했으며 이과정을 통합한 교육 솔루션이 키워낸 인재들이 쿡앱스와 함께 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고 전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와 쿡앱스 양사는 이번 양해각서(MOU) 체결을 바탕으로 상호 간에 새로운 시너지가 발휘될 수 있는 여러 활동을 통해 ▲상호 간의 업무협력 및 지원 ▲게임 산업 마케팅을 통한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한 노력 ▲각종 사업의 진행에 있어 홍보 효과 극대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양사가 하나가 되어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차별화된 교육 솔루션으로 게임에 대한 기본적인 학습부터 시작하여 심화 학습은 기본이고 개발자의 삶을 살아가기 위한 체계적인 노하우와 루틴을 개인별로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장기적인 회사 생활을 위한 마인드 셋 관리 방법도 함께 전수한다. 출시 경험을 가진 분야별 강사진과 함께 모든 교육이 체계적으로 이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분야별 과정으로는 게임프로그래밍 과정, 게임기획 과정, 게임원화 과정, 게임3D그래픽 과정부터, 웹툰과 웹소설과정, 종목별 프로게이머 과정과 특강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강의들이 마련되어 있다. 온라인게임아카데미도 별도 운영 중이며 회원가입 후 학과별 스페셜 무료 강의를 지급한다. 이처럼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준비가 되어 있어 상황에 맞춰 학습해 나갈 수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온라인캠퍼스인 게임클래스를 오픈했으며, 게임뿐 아니라 e스포츠부터 웹툰 웹소설을 비롯한 문화산업의 모든 영역에 대한 학습이 가능하다. 종로 본원, 구로, 부산, 성남, 일산점을 운영하고 있다.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산캠퍼스 이후 추가적인 캠퍼스의 확장 준비도 차근차근 진행 중이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 명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