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대구 웨딩박람회, 삼성전자 황금점에서 18~19일 이틀간 개최 예정
삼성전자대구 웨딩박람회, 삼성전자 황금점에서 18~19일 이틀간 개최 예정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3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삼성전자대구 웨딩박람회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삼성전자대구 웨딩박람회가 삼성디지털프라자 황금점에서 9월 18일~19일 단 이틀간 개최될 예정이다.

대구다이렉트웨딩준비가 주최하는 삼성전자대구 웨딩박람회에는 디아몽, 로즈로사, 효제브라이덜, 브라이드윤슬, 임자경 등 다수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가장 기대되는 이벤트는 2021 신상 웨딩드레스 컬렉션 전시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삼성전자대구 웨딩박람회를 통해서 웨딩홀과 스드메 동시 계약 시 소형 가전제품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웨딩홀 실시간 예약 시 부대비용 할인, 주례 서비스, 모바일 청첩장, 계약금 최대 30만원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지원된다.

이외에도 올인원으로 체험하고 계약할 수 있는 스튜디오 뉴샘플 화보 전시, 허니문 박람회 또한 즐길 수 있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보다 힘쓰고 있는 삼성전자대구 웨딩박람회는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삼성전자대구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시간별 입장을 통해 방문객 밀집을 최소화하고 내방객 전원 체온 측정, 전원 마스크 착용은 필수이며 열 감지 카메라 설치, 상담원 최소 인력 등 방역수칙에 준수하며 진행될 계획”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