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분장학원 더큐브아카데미, 가을하기 맞이 더미클래스 오픈
특수분장학원 더큐브아카데미, 가을하기 맞이 더미클래스 오픈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3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더큐브아카데미
사진제공= 더큐브아카데미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특수분장학원 더큐브아카데미에서 9월 가을학기를 맞이하여 특수분장사들이 추천하는 교육으로 더미클래스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더미클라스는 두 달 과정으로 진행되며 특수분장학원만의 커리큘럼으로 특수분장사 등을 꿈꾸고 있는 특수분장대학 진학예정자, 특수분장회사를 목표로 한 대학생, 성인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더큐브아카데미의 더미클래스 프로그램은 자신의 손발을 직접 더미로 만들어보고 제작된 더미를 활용한 특수분장 등을 역시 직접 제작, 진행하며 특수분장 소품의 전반적 이해도를 높이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학입시 준비생이나, 특수분장 관련업종 취업 희망자 모두에게 전문적 포트폴리오로 사용 가능하다.

더큐브아카데미는 교육청에 정식 등록된 미술 미용학원으로 특수분장 소품 교육이 가능한 아카데미이다.

현장과 똑같은 기술을 교육하기 위해 프로그램이 세분화가 되어 있어 수강생들의 입시와 취업률이 매우 높으며 여러 강사진들이 다년간 쌓아온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1: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한다.

이에 대해 더큐브아카데미 관계자는 “현장과 근접한 재료 사용을 통해 퀄리티 높은 더미 제작이 진행되고 라이프 캐스팅뿐만 아니라 실리콘 채색 등 다양한 특수분장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현직 특수분장사의 교육까지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많은 수강생들이 주목하길 바란다” 라고 말을 전했다.  

특수분장학원 더큐브아카데미에서는 특수분장 회사와 같은 랩실, 각종 장비 및 소품, 현장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분장 도구 사용으로 현장 밀착형 수업을 제공하고 있어 대학 입시 뿐만 아니라 취업까지 폭넓은 교육 시설을 경험할 수 있다.

특수분장학원 더큐브아카데미의 다양한 수강 및 상담관련 문의는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문의나 방문상담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