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오이경제와 행복을 파는 사람들, 함평군청에 추석맞이 물품 후원
래오이경제와 행복을 파는 사람들, 함평군청에 추석맞이 물품 후원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3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래오이경제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주)래오이경제와 (주)행복을파는사람들이 2021년 추석을 맞이해 9월 13일(월), 추석맞이 사랑나눔기부를 통한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후원은 “건강한 삶, 행복한 추석”을 모토로 홍삼이 들어간 건강식품을 품목으로 정했으며, 본 전달식은 함평군청에서 진행되었다. 

이번에 후원한 물품은 홍삼을 배합한 진액 '황제진액홍삼골드'와 '홍삼장어진액' 약 9,200만원 상당의 건강식품으로 전라남도 3개 지자체(화순, 구례, 함평)에 배분될 예정이다. 

두 기업의 공동후원은 처음이 아니다. 매년 지속적으로 홍삼장어진액, 철갑상어진액, 흑염소진액, 황제진액홍삼골드 등의 대표 건강식품을 후원해 왔다.

특히 전라남도와는 지역 특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MOU를 체결하는 등 기업과 지역 농가, 지자체와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사회 공헌 활동을 본격적으로 추진해 왔다. 이번에 후원한 물품 중 일부 또한 지역 농가 경제 발전을 위한 MOU를 통해 탄생한 제품이기도 하다.

㈜래오이경제 대표이사이자 이경제 한의원 원장인 이경제 한의사는 “코로나19와 같은 전례 없는 사태가 길어지며, 많은 국민들이 지치고 힘들어하고 있다. 항상 먼저 공동기부와 후원에 좋은 제안을 주시는 ㈜행복을 파는 사람들 안정택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후원된 물품을 통해 화순, 구례, 함평 주민분들이 조금이나마 더 힘을 내고, 일상생활을 되찾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는 소회를 밝혔다. 

이번 후원 품목은 오늘 전달식이 이루어진 함평군청을 시작으로 화순군청, 구례군청을 통해 후원이 필요한 곳에 배분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