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시니어모델 김용선 , 동안 미모의 비결은 무엇인가?
[인터뷰] 시니어모델 김용선 , 동안 미모의 비결은 무엇인가?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1.09.14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김용선 인스타그램 @y._.sun2_
사진출처 = 김용선 인스타그램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50대 시니어모델 30대 건강한 신체비결을 유지하며, 시니어 패션모델로 활동하며 건강, 문화를 선도하는 김용선님을 만나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Q. 간단하게 자기소개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운동을 사랑하고 현재 진행형인 제 인생에서 제2의 삶으로 패션모델을 꿈꾸는 김용선이라고 합니다.

Q. 패션쇼 무대에 서게 된 계기는 어떻게 됩니까?

수업 중에 우연히 오디션 제의를 받아 생에 처음으로 패션쇼 무대에 서보게 되었습니다.

FNC 패션쇼 무대에 서게 되면서 정말 운이 좋게도 지블랙 의류브랜드 모델로 합격하게 되었고, 1년간 계약하게 되면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사진출처 = 김용선 인스타그램

Q. 50대이신데 30대의 젊은 미모를 유지하고 계신 것 같아요. 그 비결은 무엇인가요?

너무 좋게 봐주셔서 과분한데요.

저는 사실 대부분 여성들이 사용하는 화장품을 쓰거나 관리를 따로 하지않아요.

저는 운동이 좋은데 즐겁다 보니 매일 꾸준한 운동을 하게 되죠. 그러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규칙적인 식습관과 영양섭취인데 다이어트 식단이 아닌 건강한 식습관을 매일 지켜가고 있다보니 건강한 이미지가 생긴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Q. 운동은 언제부터 시작했으며, 평상시에 하시는 운동은 어떤 건가요?

저는 학창시절에 육상선수를 하면서부터 운동을 접하게 되었고, 제게는 운동이 일상이었던 것 같아요. 그러다 보니 지금까지 계속 운동은 제 삶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게 되었죠.

평상시에는 스피닝, 요가, 휘트니스, 골프 등 많은 운동을 하는데 계절과 상황에 따라서 환경에 맞는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여행을 가면 산책이나 요가를 하게 되고, 일상에서는 함께 어울리며 하는 스피닝을 하게 되는 것처럼 말이죠.

Q. 부러워하는 지인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그런 분들께 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좋은 운동, 좋은 습관, 좋은 음식 많은 것들이 있겠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건강한 생각이라 말씀드리고 싶어요. 왜 그런 말 있잖아요.

“좋은 날과 그렇지 않은 날의 차이는 자신의 생각과 태도에 의해 달라진다.” 는 말 처럼

저는 항상 긍정적인 생각을 하고 그에 따르는 행동을 실행하는데 늘 스스로 웃음을 지으며,

생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사진출처 = 김용선 인스타그램 @y._.sun2_
사진출처 = 김용선 인스타그램 

Q. 앞으로의 활동계획이 있다면 어떤 계획이 있나요?

저는 패션 무대를 접하게 되면서 용기도 더 생겨나고 희망도 더 커진 것 같아요.

그래서 일상에서도 매일 패션이 이어지고 있어요. 스스로 코디하는 것 그리고 가까운 지인들을 코디해주며 즐거워하고 기뻐하는 모습들이 제게는 더 큰 기쁨과 활력소가 되어가고 있고,

현재 재능대학교 패션 시니어 모델 활동을 하면서 다가오는 10월경 행사에 출전 예정입니다.언제, 어느 때든 항상 무대에 설 수 있는 건강한 마음과 신체를 가꾸며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