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 최신 트렌드·노하우 반영 부동산 강의 선봬…강의료 할인 프로모션
그로우, 최신 트렌드·노하우 반영 부동산 강의 선봬…강의료 할인 프로모션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9.1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체 강의 중 인기 순위 1, 3위가 부동산 관련 강의…수강생들 호응도 점차 커져
김종율, 아기곰, 골목대장 등 부동산 전문 강사들의 강의 잇따라 개설…강의료 할인 행사도
사진제공= 그로우코퍼레이션
사진제공= 그로우코퍼레이션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대표 이혜영)는 수강생들의 니즈에 맞춰 부동산 전문 강의를 잇따라 개설하고, 강의료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실제로 그로우에서 선보이는 전체 강의 프로그램 중 1위, 3위가 부동산 카테고리다. 수강생들의 수강 신청 건수로 봐도 부수입, 주식, 자산관리 등 재테크 카테고리 내 부동산 강의관련 비중이 절반가량(46%)을 차지할 정도로 수요가 많아지고 있다.

그로우는 최신 트렌드와 수강생들의 관심을 반영해 주택, 토지, 상가 등 다양한 부동산 강의를 오픈하고, 강의료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망하는 입지 VS 성공하는 입지’, ‘무조건 돈 되는 똘똘한 아파트 투자 전략’, ‘안전하고 높은 수익률, 부동산 사이클의 법칙’, ‘집 고민 타파 특강’ 등 강의를 최대 50% 할인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대표적인 인기 강의로 ‘옥탑방보보스’ 김종율이 진행하는 ‘옥탑방 보보스의 토지 투자 강의’는 실전 투자를 중심으로 투지가치 향상 패턴, 매매 타이밍 등 토지 투자 노하우를 전수한다.

‘부동산 마스터’ 골목대장의 ‘서울 25개구 지역분석’ 강의와 ‘경기권&5대 광역시 지역분석’ 강의는 신축, 재개발, 재건축 정보부터 구축 아파트의 가치 등급까지 경쟁력 있는 알짜배기 내용을 다룬다.

그로우 이혜영 대표는 “최근 부동산 관련 투자 정보와 트렌드, 투자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전문 강의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며 “실제로 그로우에서도 전체 강의 중 1, 3위가 관련 프로그램일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데, 부동산에 대한 관심을 갖기 시작한 이른바 ‘부린이’부터 전문 지식을 얻고 싶은 사람까지 온라인 비대면 강의로 몰리기 때문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