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학원 아뜰리에 강서본원, 서경대학교 실기 입시 모의고사 실시
미용학원 아뜰리에 강서본원, 서경대학교 실기 입시 모의고사 실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9.15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강서본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헤어, 메이크업, 뷰티, 네일 등 다양한 미용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강서본원이 대학 입시를 진행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서 서경대학교 실기 입시 모의고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국가 자격증, 취·창업 교육 등을 이어나가고 있는 아뜰리에는 수험생들을 위한 입시 교육 역시 15년 이상 진행하고 있다. 이들은 오랜 연혁을 통한 경험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합격을 돕고 있다.

학원 측은 이번에 서경대학교 수시 계약학과와 면접을 통합 대학입시 합격을 위해 외부 교수들과 아뜰리에 강서본원 김소연 원장이 직접 최종 모의 테스트를 진행했다.

메이크업 수시반이 지난 7일 화요일에 모의면접을 진행했고, 헤어 수시반이 8일 수요일, 면접전형 입시반이 9일 목요일 모의 테스트를 가졌다. 학원 측은 실제 시험과 차이가 없도록 시험장 등의 환경을 조성했고, 시간 역시 실제 테스트와 마찬가지로 시간을 엄수해 진행했다.

김소연 원장은 “서경대학교 수시 및 실기고사 입시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모의 테스트를 진행하게 됐다. 테스트에 참여하는 학생들 모두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고,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감동했다. 남은 시간도 더 열심히 준비해 모든 학생들이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도록 열심히 도울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학원이 위치한 양평 지역의 고등학생 이외에도 여의도고, 마포고 등 여러 곳의 학교의 학생들이 이번 모의 테스트에 참여해 각자의 역량을 발휘해 시험을 치렀다. 실제 테스트와 진배없이 준비된 모의고사기 때문에, 많은 학생들이 실전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뜰리에 강서본원 김소연 원장은 15년 넘게 학생들을 지도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서경대학교 실기 준비반, 수도권 4년제 실기 준비반 등 대학 입시 전문 특강반을 개설해 학생들의 합격을 돕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