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2021년 안산 자전거 대축전 개최, 다양한 이벤트 진행
비대면 2021년 안산 자전거 대축전 개최, 다양한 이벤트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4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안산시체육회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안산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안산시체육회, 안산시자전거연맹이 주관하는 ‘2021년 안산 자전거 대축전’이 오는 10월 1일부터 17일까지 총 17일간 개최된다. 해당 행사는 안산시, 경인일보가 후원하며, 비대면 및 비경쟁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안산시 자전거 대축전은 추천코스인 안산시 자전거도로, 안산9경 외에도 안산지역이라면 어디든 주행 및 참여가 가능하다. 홈페이지 접수를 마친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하고, 진행방식은 먼저 배번호를 달고 주행 후 앱을 통해 주행 기록을 저장해야 하며, 포토존이나 안산9경을 배경으로 인증 사진을 촬영한 뒤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인증이 완료된다.

참가비는 1인당 1만 원으로, 참가비 입금이 완료된 참가자 전원에게 ▲ 완주 기념메달 ▲ KF94 행사마스크 ▲ 다온상품권 ▲ 자전거용 휴대폰 거치대 등을 증정한다.

참가자들을 위한 각종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홈페이지를 통해 인증을 완료하는 선착순 300명에게는 자전거용 헬멧을 증정한다. 또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되는 참가자행운권추첨을 통해 푸짐하고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모든 참가자들의 주행거리 총합이 지구 평균 반지름(6,371km)이상일 경우에는 주최 측에서 안산시 지역아동센터에 체육용품을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은 사전 점검 및 안전장비(보호헬멧, 보호대 등)를 반드시 착용해야 한다. 또한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하는 것은 물론 개인 방역을 확실히 준수해야 한다. 고열 및 코로나19 증상 발생 시에는 참여를 제한한다. 

한편 2021년 안산 자전거 대축전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