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틀랜드 푸드, 신제품 ‘포틀랜드 유기농 스파이시 케첩’ 출시 및 한국시장 정식 론칭
포틀랜드 푸드, 신제품 ‘포틀랜드 유기농 스파이시 케첩’ 출시 및 한국시장 정식 론칭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포틀랜드 푸드(Portlandia foods)가 신제품 ‘포틀랜드 유기농 스파이시 케첩’ 출시와 함께 한국시장에 정식으로 첫 론칭을 시작했다.

이에 따라 미국 시장에서 약 200여개의 레스토랑과 코스트코 및 유기농마트에 입점하여 소비자에게 주목받고 있는 상품 ‘포틀랜드 유기농 케첩’을 포함해 총 5종(오리지널 케첩, 스파이시 케첩, 옐로우 머스터드, BBQ 소스, 우스터 소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한국에서 첫 선을 보인 유기농 제품 5종은 미국의 USDA, OTCO 인증을 획득하고, 비건, 글루텐 프리, NON-GMO 까지 모두 만족하는 고급 프리미엄 소스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포틀랜드 푸드 관계자는 “유기농 제품 5종은 맛있게 건강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에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 뿐 아니라 어린이부터 중장년층까지 모든 세대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원재료의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이어 “설탕 대신 천연사탕수수를 사용하며 저당&저칼로리를 지향하는 소스로써 운동과 식단조절을 병행하시는 운동마니아 층에게도 좋은 동반자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