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VIP 프리미엄 웨딩페어, 9월 25~26일 양일간 개최
군산 VIP 프리미엄 웨딩페어, 9월 25~26일 양일간 개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VIP 프리미엄 웨딩페어 포스터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최근 초대형 군산웨딩박람회로 꼽히는 ‘VIP’ 프리미엄 웨딩페어’가 오는 9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개최 소식을 알리며 전주 지역은 물론 전북 지역의 예비부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군산결혼박람회 같은 경우 검증된 최고의 웨딩 브랜드가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수많은 결혼 준비 사항에서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결혼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남다른 브랜드 파워를 갖추며 품질 경쟁력을 더욱 실속 있게 만나볼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군산웨딩페어는 전북 지역에서 대표적으로 꼽히는 예식장 업체들이 대거 참여하여 예비부부들이 원하는 군산웨딩홀 스타일에 맞춰 상담 받아볼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했다.

또한 홀 대관료 파격 할인부터 원판 할인, 무료 시식권 등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함께 제공하여 예비부부들이 느낄 수 있는 예식장 준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VIP 프리미엄 웨딩페어’에서는 본식드메, 군산 웨딩촬영, 스드메 패키지 등 군산 스드메와 관련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적용될 예정이며 유명한 웨딩드레스 브랜드로 꼽히는 ‘로자스포사’의 트렌디한 웨딩드레스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고, 본식드레스 사전피팅 체험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아울러 이번 군산웨딩박람회 같은 경우 삼성전자 혼수가전에 대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군산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한복, 예복, 폐백, 예물 등 혼수 부분에 있어 더욱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