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애니메이션과, 수시모집 기간 2022학년도 신입생선발
한국IT직업전문학교 애니메이션과, 수시모집 기간 2022학년도 신입생선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9.14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14일까지 2022학년도 수시모집 원서접수가 진행 중이다.

수험생 대부분은 이미 지망 대학과 모집단위를 정하고 접수 일자만을 저울질하고 있다. 다만 학생부교과전형이나 논술전형을 노리는 수험생들은 아직 최종 지원 모집단위를 정하지 못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 한국IT직업전문학교 애니메이션과는 비실기 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애니메이션학과에서 취업에 강한 인재를 양성하고자 전공에 특화된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외부 기업들과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다양한 기업형 실무수업을 통해 감성, 창의력, 문화적 기능을 갖추도록 애니메이터를 양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애니메이션과는 멀티미디어 환경에 적합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OSMU 교육방식을 도입해 학생들이 직접 캐릭터, 만화, 애니메이션 세 가지 트랙에 대한 이론과 실기를 중점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전문가로 성장시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학교 측에 따르면 졸업 시 일반정규대학과 동등한 학력이 인정되는 학위과정을 운영하며 애니메이션과 외 시각디자인학과, 웹툰학과, 유튜브학과 등을 운영하고 있다. 신입생 선발 기준은 비실기 전형으로 지원 전공에 대한 잠재능력평가와 교수 1대 1 면접으로 신입생을 선발한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선발 전형이 진행 중이다. 면접전형으로 이뤄지는 신입생 선발에 관한 원서접수 및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