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긋한 사과로 가을을 만나요” 셀렉토커피, 가을 사과 음료 3종 출시
“향긋한 사과로 가을을 만나요” 셀렉토커피, 가을 사과 음료 3종 출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5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가을을 맞아 셀렉토커피가 제철 과일인 사과를 활용한 음료 3종을 1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제품인 가을 사과 음료는 △가을사과 릴렉싱티 △애플 요거 비안코 프라페 △애플 캐모마일 리프레셔 3가지로 사과와 허브티를 다양한 재료와 블랜딩하였다.

특히 ‘가을사과 릴렉싱 티’는 비타민 가득한 사과, 유자에 향긋한 레몬머틀 티를 더해 새콤달콤함을 담은 것이 특징인 블렌딩 티로 이번 시즌의 메인이라고 소개했다.

‘애플 캐모마일 리프레셔’ 역시 캐모마일 티에 제철 사과의 풍미를 듬뿍 담아 상큼함을 톡톡히 느낄 수 있다.

또한 실내 생활이 길어지는 상황에 맞춰 준비한 아이스 메뉴 ‘애플 요거 비안코 프라페’도 달콤한 사과와 새콤한 요거트의 조합이다.

셀렉토커피 브랜드 담당자는 “가을을 맞아 제철 과일인 사과로 다양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블렌딩 티 2종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시원한 샤벳느낌의 음료를 준비했다”며 “잘 읽은 빨간 사과의 색감을 가득 담은 가을 사과 3종 신메뉴를 비롯, 셀렉토커피의 전 메뉴를 저렴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지난 7~8월에 이어 9월에도 금, 토, 일마다 배달의 민족 2천원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하반기에도 본사의 적극적 지원으로 배달 매출을 극대화 시키고, 가을-겨울 시즌을 선도하겠다는 포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