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강릉캠퍼스, 도이치모터스 초청 취업 특강 이루어져
한국폴리텍대학 강릉캠퍼스, 도이치모터스 초청 취업 특강 이루어져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9.1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한국폴리텍대학 강릉캠퍼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지난 6월 11일, 한국폴리텍대학 강릉캠퍼스(학장 조성환, 이하 강릉폴리텍대학)가 전공 재학생 60여 명을 대상으로 도이치모터스㈜ 이승우 본부장을 초청해 전문가 취업 특강을 진행했다.

BMW 공식 딜러사 도이치모터스 AS 사업본부 이승우 본부장은 도이치모터스의 역사와 비전, 지원 방법 등의 특강을 진행하였다.

그는 "현장 실무 경험과 미래 비전 신기술 동향을 소개하는 등 구체적인 취업 역량 강화를 일궈냈다. 이번 특강을 통해 우수한 인적 자원을 강화하여 국내 자동차 산업이 성장하는 데에 강릉폴리텍대학생들이 핵심 인재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도이치모터스는 BMW 공식 딜러사이자 수입차 코스닥 상장기업으로 전국 11개 전시장 및 11개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수입차 딜러 사업 운영과 수원에 위치한 자동차 복합 매매단지 도이치오토월드 사업 등을 운영하고 있다.

강릉폴리텍대학이 지난 2019년 미래성장동력학과로 선정된 ‘스마트자동차과’로 미래 전기자동차 시장을 대비한 친환경 전기자동차 특화 교과목을 신설해 국내/외 등 다양한 업체로 진출하기 위한 인재 양성을 목표로 삼으면서, 이에 대한 미래 교육으로 다양한 분야로 진출하기 위한 발판을 만들어준 셈이다.

한편, 강릉폴리텍대학은 2021년 11월부터 2019년 미래성장동력학과 스마트자동차과, 2021년 미래성장동력(하이테크)과 LF구축에 선정되어 전기제어과를 포함한 1년제 전문기술과정 학생들을 모집하고 있다. 신입생 모집은 홈페이지 및 방문 접수로 추가 문의사항은 교학처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