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듀 관세사 인강, ‘무역·물류·어학 강의‘ 추가 제공
시대에듀 관세사 인강, ‘무역·물류·어학 강의‘ 추가 제공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9.15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대에듀
사진제공=시대에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온라인 공무원·자격증 강의 브랜드인 시대에듀에서 2022 관세사 1+2차 플러스 합격반 강의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관세사는 무역 및 통관 관련 분야에 전문지식을 가진 자에게 국가시험을 거쳐 자격을 부여하며, 통관 절차를 대신해 주거나 관세법상의 쟁의, 소송 따위를 대신해 주는 전문 직업인이다. 관세사 자격증 취득 시 개인·기업체 외 기타 다양한 취업 분야에서 근무할 수 있으며 전문직 고소득 직종으로 알려져 있어 관세사 시험에 응시하려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관세사 시험은 연 1회, 1, 2차 시험으로 나눠져 시행되며 올해 시험일정이 종료되어 최종합격 발표만이 남아있는 상황이다. 최근 2020년도 최종 합격률은 19.9%로 다른 일반 자격증에 비해 관세사 자격증의 합격률은 낮은 편이다. 이를 대비하기 위해서는 체계적이고 철저한 학습이 요구된다.

시대에듀 2022 관세사 강의는 현직 관세사 교수진을 통해 정확한 핵심 내용과 문제해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 높아지는 난이도에 맞춰 대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추가적으로 무역·물류·어학 등 동영상 강좌를 추가 지원하고 있어 두 가지의 관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최적의 기회이다.

또한 22년 관세사 시험에 불합격 시 23년 시험까지 수강기간 연장이 가능하며, 모바일 강의 서비스 제공, 1:1 맞춤 서비스 등 프리미엄 학습 지원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자세한 강의 내용과 수강 혜택은 시대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대에듀는 수험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가을에는 합격인가밤’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수강료 할인권을 증정하고, 합격수기를 작성한 베스트 리뷰자에게는 아이패드, 에어팟,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