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스터디카페, 양양센터 오픈맞이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그루스터디카페, 양양센터 오픈맞이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15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그루스터디카페 제공
사진 = 그루스터디카페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공부의 신’ 강성태가 자신만의 노하우로 올바른 공부 습관에 도움을 주고자 론칭한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그루스터디카페’가 23일 강원도 양양센터 오픈을 앞두고 선착순 요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그루스터디카페 양양센터는 오픈 전 사전예약 이벤트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4주 기간권과 100시간 이용권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양양센터의 사전예약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그루스터디카페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양양센터는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형 오픈 좌석과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프라이빗석 등 총 37석 규모로 조성됐다. 전 좌석 개별 스탠드 및 무선충전 시스템을 완비해 최적의 공부환경을 제공하고, 광폭 책상과 인체공학적 의자 설치로 오랜 시간 학습에 열중할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를 마련했다.

아울러 코로나에도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발열 체크 기능이 탑재된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으로 완벽한 무인화 서비스를 구축했다. 고객들은 입ᆞ퇴장 시 발열 측정 및 페이스 ID 인식 기능을 갖춘 양방향 키오스크에서 체온을 점검하고 좌석 선택부터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해 직원과 접촉 없이 비대면으로 안전하게 스터디카페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양양센터는 에스원 보안시스템을 설치해 고객들이 늦은 시간에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게 경비를 강화했다. 무료 와이파이, 개인사물함 등이 구비된 별도의 휴게 공간과 무인 오피스도 제공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최근 전국 가맹점 140호점을 돌파한 그루스터디카페는 예비 창업자들이 스터디카페창업비용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상권분석과 스터디카페 운영관리 노하우도 전수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