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2020년도 신입사원 채용...일반직·기술직·전산직서 채용 진행
대한항공, 2020년도 신입사원 채용...일반직·기술직·전산직서 채용 진행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9.17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대한항공이 2020년도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이번 채용은 일반직과 기술직, 전산직으로 구분해 실시된다. 일반직은 일반관리/운항관리 직무, 기술직은 항공기술, 항공우주 직무, 전산직은 전산 직무에서 채용이 진행된다.

공통 지원자격의 경우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과 더불어 직무에서 요구하는 대학교 전공이수를 해야 한다. 또한 2017년 10월 10일 이후 응시한 공인어학시험 기준점수를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공인어학시험 기준점수의 경우 TOEIC 750점, TEPS 630점, New TEPS 342점, OPic LVL IM, TOEIC Speaking 레벨 6 이상이다.

또한,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하며, 전문자격 보유자와 외국어 능통자, 통계 전문가, 산업안전기사, 장교 출신일 경우 채용에서 우대한다. 

특히 항공우주 연구개발 부문의 경우 전공분야에서 석사 이상의 학력을 소지하고 있어야 하며, 설계 실무 경력이 있을 경우 채용에서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3차면접 - 건강검진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25일 오후 6시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대한항공 채용 홈페이지를 접속해 양식에 따라서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오는 10월 10일 채용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며, 지원서에 허위 사실이 드러날 경우 합격이 되더라도 바로 취소된다.

본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항공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