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만 명 주목한 반려견 전용 영양 간식 ‘마이펫프로틴 하이프로틴바’, 라이브커머스서 호평
17만 명 주목한 반려견 전용 영양 간식 ‘마이펫프로틴 하이프로틴바’, 라이브커머스서 호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15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바우와우코리아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바우와우코리아가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시청자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졌다.

지난 9월 6일(월) 바우와우코리아는 네이버쇼핑라이브로 진행된 라이브커머스에서 ‘마이펫프로틴 하이프로틴바’를 소개하며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진행자로 나선 가수 길건과 김황중 아나운서의 호흡이 돋보인 라이브커머스에서는 약 17만 명의 시청자가 참여해 제품에 대한 인기를 실감했다. 여기에 까메오로 출연한 배우 강성훈의 재치 있는 연기도 방송에 재미를 더했다.

이번 라이브커머스에서는 새로운 진행 방식도 돋보였다. 방송을 진행한 브랜드엔터테인먼트는 라이브커머스 최초로 부산에 있는 본사와의 이원화 중계, 크로마키 적용 등 새로운 방식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뿐 아니라 시청자와의 소통과 원활한 참여 유도를 위해 신세계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제품 할인 쿠폰 등의 다량의 사은품을 제공하기도 했다.

사진제공 = 바우와우코리아

바우와우코리아 측은 라이브커머스 진행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가며 온라인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바우와우코리아 관계자는 “당사는 고객과 원활하게 소통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소개된 마이펫프로틴 하이프로틴바는 바우와우코리아가 연구 개발 및 공정을 거쳐 제작한 반려동물용 영양 간식이다.

마이펫프로틴 하이프로틴바는 64%의 국내산 닭가슴살 생육이 주원료로 슈퍼푸드인 렌틸콩, 병아리콩, 해바라기가 24%가량 함유된 그레인프리 제품으로, 미국 SQF 인증을 받아 국내 최초로 개발된 반려동물용 프로틴바다.

바우와우코리아 관계자는 “이 제품은 반려동물에 양질의 단백질을 급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발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와 함께 반려동물과 함께 산책과 여행을 즐기는 문화가 정착되면서 야외에서도 영양 성분을 고려한 사료를 손쉽게 급여하기 위한 용도에도 초점을 맞췄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