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아시아나그룹, 2019년 하반기 신입공채 진행
금호아시아나그룹, 2019년 하반기 신입공채 진행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9.17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금호아시아나그룹이 2019년 하반기 신입공채를 진행한다.

이번 채용은 금호고속, 금호터미널, 금호건설, 아시아나항공, 에어부산, 에어서울, 아시아나에어포트, 아시아나IDT 등 금호아시아나그룹 계열사에서 진행된다.

금호고속의 경우 경영관리(서울/광주), 금호터미널은 경영관리(광주), 금호건설은 경영관리/영업, 안전관리, 시공 직무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과 에어부산, 에어서울은 일반직/영업서비스/공항서비스, 항공기술직에서 채용을 진행하며 에어서울의 경우 운항관리직 직무에서도 채용이 열린다.

아시아나에어포트는 경영관리, 아시아나IDT는 시스템 개발 및 운영 직무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자격의 경우 대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과 더불어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세부 지원자격은 각 계열사 직무별로 서로 다르니 채용공고를 반드시 확인한 후 지원자 자신이 맞는 분야에 원서를 접수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직무적성검사 및 한자시험 - 1차면접(역량면접, 집단토의) - 2차면접(인성면접) - 건강검진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10월 1일 오후 6시까지이며 지원을 원할 경우 금호아시아나그룹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양식에 따라서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금호아시아나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