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라인드, 구스다운 베스트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진행
애플라인드, 구스다운 베스트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애플라인드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기능성 스포츠 의류 전문 브랜드 ㈜애플라인드가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하여 얼리버드 구스다운70% 특가 프로모션을 애플라인드 공식몰에서 9월 16일부터 9월 27일 오후 12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애플라인드의 이번 특가 이벤트는 남성 포레스트 구스 베스트, 여성 에코 구스 베스트 2종 모두 기존 소비자가에서 70% 할인혜택이 적용되어 제한없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할인가로 소개되는 구스다운 베스트 2종은 구스다운 충전재 솜털 80%과 깃털20%로 구성되어, 경량성과 보온성이 탁월하며, 단 시간에 원래의 모습으로 되돌아오는 복원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애플라인드는 행사기간 내 구스다운 베스트 외 남녀 바람막이 3종과 레이어 자켓 3종을 각각 얼리버드 특가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애플라인드 관계자는 “구스다운 베스트는 매년 가을에는 아우터로 겨울에는 다양한 레이어링 코디가 가능한 실용적인 특징을 지니고 있어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진다”며 “곧 다가올 겨울 필수 아이템을 준비하는 많은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애플라인드의 구스다운 베스트 2종 및 레이어 자켓/바람막이 3종은 12일간 진행되는 얼리버드 구스다운 특가 이벤트 종료 이후 정상 판매가로 구매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애플라인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