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원코스메디, 2021 인터참코리아 참가
나인원코스메디, 2021 인터참코리아 참가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5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나인원코스메디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메디에스테틱 브랜드 나인원코스메디가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1 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orea)’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인터참코리아는 올해로 19회째 맞는 국제인증 전시회로 해외 바이어가 직접 찾아오는 글로벌 뷰티 무역 전문 전시회이다. 뷰티산업을 선도하는 비즈니스 플랫폼 구축에 앞장서고 있으며, 해외 참가업체 및 바이어 마케팅을 통해 국내 화장품·뷰티 제조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돕는다.

나인원코스메디는 이번 박람회에서 대표제품인 ‘리블’, ‘바이탈메디’, ‘닥터큐라’ 화장품과 8가지 기능을 한 개의 장비에 담아 에스테틱 업계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킨 미용기기 ‘시크릿플러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인터참코리아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해 나인원코스메디 화장품 및 시크릿플러스를 체험해볼 수 있다. 게다가 박람회 참가 기념, 방문해 주신 분들에게는 특별 할인행사를 통한 현장구매가 가능하며, SNS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 한다.

나인원코스메디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브랜드 홍보 및 해외바이어 연결 및 잠재 글로벌 시장을 확보하고 해외에 K뷰티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