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필라테스, 필라테스 강사 육성 위한 지도자반 오픈
이브필라테스, 필라테스 강사 육성 위한 지도자반 오픈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6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이브필라테스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필라테스 기구제작 및 전국 가맹점을 운영중인 주식회사 이브필라테스가 필라테스 강사 양성을 위한 교육사업을 새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브필라테스는 전국 23개 가맹점을 운영하며 터득한 노하우를 토대로 교육을 진행한다. 경력 있는 강사진으로 구성해 기초해부학부터 매트 소도구와 기구까지 모든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지도자반 교육은 총 16주 과정으로 178시간의 수업이 진행되며 교육시간 외 연습시간을 50시간 보장한다.

교육기간 내에는 센터 그룹레슨에 50% 할인이 적용되며 세미나와 워크샵 참여시 추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료 후에는 이브필라테스 전지점 우선 취업 혜택이 제공되며, 교육생 전원에게 프로필 영상 및 사진 무료 촬영을 지원한다. 또한 필라테스 관련 창업시 특별할인가로 기구 구입이 가능한 것은 물론 무료 운영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금번 지도자반 교육은 이브필라테스 건대점과 신림점 두 곳에서 진행되며 1기 교육은 11월 중 시작 예정이다. 업체 측은지도자반 오픈을 기념해 1기부터 8기까지 추가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마련, 교재비 및 응시료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브필라테스의 지도자반은 문화체육관광부에 민간자격증을 등록했으며 서울시 동작 관악교육청 전지도자교육과정과광진구 교육청 전 지도교육과정에 등록돼 있다.

관계자는 “필라테스 자격증을 준비하는 분들이 신뢰할 수 있는 교육과정을 만들기 위해 다각도의 노력을기울였다”며 “체계화된 전문 교육프로그램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