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사람들미용학원 대전캠퍼스 ‘제2회 월드뷰티 솔루션 콘테스트’ 출전
아름다운사람들미용학원 대전캠퍼스 ‘제2회 월드뷰티 솔루션 콘테스트’ 출전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6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아름다운사람들미용학원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대전 중구에 위치한 아름다운사람들미용학원이 지난 8일 비대면 작품 공모전 형식으로 진행된 ‘제2회 월드뷰티 솔루션 콘테스트’에 총 25명의 수강생들이 출전했다고 밝혔다.

K-뷰티솔루션협회와 다고운뷰티협동조합이 주최한 ‘2021 The 2021 The 2th WBSC 월드뷰티 솔루션 콘테스트’는 한국 뷰티의 위상을 전 세계에 알리고 뷰티산업 발전과 산학협력을 통한 일자리 창출, 한류전파를 통한 한국 뷰티 활성화와 국제적인 뷰티 관광, 국가 경제 발전에 목적을 둔 국제미용대회이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월드뷰티 솔루션 콘테스트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작품 공모전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네일아트, 헤어, 속눈썹 등 총 9개 종목으로 많은 미용인들이 본인의 종목에 맞춰 출전해 9월 1일부터 12일까지 그동안 준비한 작품 사진과 제작 영상을 제출해 대회에 공식적으로 참가했다.

대전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측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코로나19로 여러 미용대회들이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있어 현장에서 직접 느끼고 배울 수 있는 것들을 놓치게 되어 아쉽게 생각하지만 이 또한 많은 경험이 되었을 것이라 생각한다. 13일부터 17일까지 심사기간을 거치고 오는 토요일 18일 결과가 발표되는데 결과가 어떻게 나오든 공모전 작품 출품을 위해 고생한 학생들에게 수고했다고 전하고 싶고 열심히 준비한 만큼 분명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으며 이번 대회가 성장에 밑거름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