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토, 어린이 유아 킥보드 헬멧 보호대 가을맞이 할인이벤트
미토, 어린이 유아 킥보드 헬멧 보호대 가을맞이 할인이벤트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6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미토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글로벌 브랜드 미토가 어린이 유아 킥보드 헬멧 보호대 가을맞이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미토킥보드의 ‘미토 어린이 헬멧’은 두꺼운 완충소재인 강화플라스틱 ABS를 사용하여 갑작스러운 안전사고로부터 아이의 머리를 보호해준다. 내부에는 충격을 완화할 수 있는 친환경 스트로폼 내피를 사용해서 초경량와 충격완화, 두마리 토끼를 잡았다. 또 유해물질 여부를 검사하는 안전소재 테스트와 헬멧 강도 충격 테스트에 대한 국내 KC 안전검사를 모두 마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레저스포츠를 즐기는 아이들은 쉽게 땀이 나기마련인데, 이를 해결하기 위해 어린이 헬멧 상단에 인체공학적 공기 순환 통풍구가 있다. 자유로운 공기 순환을 유도하여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을 할 수 있다.

미토 어린이 헬멧은 어린이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핑크, 블루, 화이트 3가지 컬러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S/M/L 두가지 사이즈로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착용이 가능하다. 또 급격하게 성장하는 아이들을 위해 헬멧 뒷 부분에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 벨브가 장착되어있다.

미토 유아 아동보호대는 무릎, 팔꿈치, 손목 3가지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이렇게 구성한 이유는 아이들이 넘어졌을 때 가장 먼저 바닥에 닿는 부위이기 때문이다. 최고급 친환경 강화 플라스틱과 스펀지폼을 사용해 우수한 충격흡수를 자랑한다. 또 아동 헬멧 뒷 부분은 부직포(벨크로)방식으로 쉽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현재 미토 킥보드 홈페이지에서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유아 보호장비, 유아 헬멧, 어린이 보호대, 어린이 자전거 헬멧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