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알북, 다양한 외국어 버젼의 VR 명작동화 시리즈 출시 임박
브이알북, 다양한 외국어 버젼의 VR 명작동화 시리즈 출시 임박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16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브이알북 제공
사진 = 브이알북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VR 컨텐츠 제작 전문 회사 ㈜브이알북(대표 정영선)이 어린이들을 위한 ‘VR 명작동화 시리즈’ 출시 계획을 밝혔다.

출시를 예고한 이번 시리즈는 명작 동화와 가상현실(VR)이라는 장르를 결합한 복합 교육 컨텐츠다. 장르 특유의 몰입감과 생동감이 특징인 VR 명작 동화 시리즈는 동화 속 주인공과 늑대를 물리치고, 고래 뱃속을 탐험하는 등 단순히 동화책을 읽거나 평면적인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을 넘어 주인공과 함께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내용 구성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동화 <아기돼지 삼형제>, <잭과 콩나무>, <브레멘 음악대>, <피노키오(상·하권 구성)> 등 총 5권으로, 유익함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언어 지원 역시 한국어뿐만 아니라 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등 다양한 언어버전으로 제작되어 아이들의 자연스러운 언어 습득을 돕는다.

한편, 2015년부터 VR 교육 사업을 이어오고 있는 ㈜브이알북은 이번 VR 명작 동화 시리즈 출시를 시작으로, 총 26선의 VR 명작 동화 시리즈를 제작해 나갈 계획이다.

㈜브이알북 정영선 대표는 “가상현실이라는 장르는 ‘재미있게’, ‘몰입’할 수 있다는 점에서 교육 분야에서 가장 빛날 수 있다”며 “이번 VR 명작 동화 시리즈가 공부가 지루한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찾아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