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2019 하반기 일반직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GS칼텍스. 2019 하반기 일반직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9.18 2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GS칼텍스가 2019년 하반기 일반직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채용부문의 경우 신입은 소매영업, 물류, 엔지니어(공정/기계/장치/IT) 부문에서, 경력은 엔지니어(공정/장치/프로젝트), PE영업, PE Technical Service, 폴리머기술 부문이다.

지원자격은 신입의 경우 대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과 더불어 오는 2020년 1월 입사가 가능해야 한다. 신입과 경력 공통 지원자격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고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군 면제자여야 한다.

부문별 세부 지원자격은 서로 상이하니 반드시 채용공고에 있는 지원자격을 파악한 후 지원자 자신이 맞는 분야에 원서를 준비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신입은 서류전형 - 집합테스트 - 1차면접 - 최종면접 - 최종입사의 순으로, 경력은 서류전형 - GSC Way 부합도 온라인 검사 - 1차 온라인 면접 - 건강검진 - 최종면접/한국사 시험 - 최종입사의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23일 오전 9시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GS칼텍스 공식 폼페이지 내 인재채용 메뉴에서 채용공고를 읽은 뒤 양식에 맞춰서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이후 단계별 합격자 발표는 지원자의 휴대전화 또는 이메일로 개별통보될 예정이며, 입사 지원서에 허위 사실이 드러날 경우 본 채용에서 곧바로 취소된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GS칼텍스 공식 홈페이지 내 채용공고를 참고하거나 채용공고 아래에 나와있는 인사담당자 이메일로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