탠디, 자사몰 ‘탠디몰’ 리뉴얼…오픈 기념 이벤트
탠디, 자사몰 ‘탠디몰’ 리뉴얼…오픈 기념 이벤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16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탠디 제공
사진 = 탠디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제화 전문브랜드 탠디가 공식 자사몰 ‘탠디몰’을 리뉴얼 오픈한다. 새롭게 오픈한 탠디몰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추천상품, 주간 베스트 상품, 신상품 등 메인에서 다양하게 브랜드별로 보기 쉽고, 찾기 좋게끔 UI를 변경했고, 원하는 상품들을 한 눈에 비교 선택할 수 있게 해서 사이트 내 사용자의 불편함을 해소시켰다.

또한, 탠디는 온라인 공식 자사몰 리뉴얼을 기념해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 커피머신기,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풍성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9월 17일부터 10월 10일간 자사몰에서 구매하는 고객전원을 대상으로 하며,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에, 오픈 기념으로 진행하고있는 혜택은 ▲20%+20% 쿠폰 ▲신규가입 10000원 쿠폰 ▲멤버십 적립혜택 ▲구매고객 사은품 등 온라인 자사몰을 리뉴얼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한편, 탠디 관계자는 "앞으로 탠디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앞으로도 더욱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는 물론 의미있는 콘텐츠들을 선보일 것” 이라고 밝혔다. 이 밖에 SNS계정을 통합 회원가입, 간편결제 연동으로 편의를 높이고, 상세한 할인 혜택 정보와 멤버십 제도를 제공해 소비자가 빠르고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