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화장품 오브제, 배우 ‘이진욱’ 전속 모델 발탁
남성화장품 오브제, 배우 ‘이진욱’ 전속 모델 발탁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1.09.2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 = 오브제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남자 메이크업 브랜드 오브제는 지난 9일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을 통해 배우 이진욱을 전속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에서 이진욱은 꾸미지 않은 내추럴한 모습으로 등장해 ‘오브제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과 ‘오브제 퍼펙트 옴므 쿠션’을 사용해 매끈하게 피부 메이크업을 마치고 포멀한 수트 차림으로 갈아입은 뒤 세련된 모습을 연출했다.

광고에 등장하는 오브제 내추럴 커버 스틱파운데이션은 로션, 파운데이션, 선크림의 기능을 갖춘 3 in 1 피부 커버 제품이다. 또한 SPF 지수 50 이상으로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이며 스틱 형태로 출시되어 내장된 브러쉬로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브러쉬는 70마이크로미터의 극세모를 사용했으며 고르게 발릴 수 있도록 얼굴 굴곡에 맞춰 디자인되었다. 색상은 총 2가지로 1호 아이보리, 2호 베이지 중 개인의 피부색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오브제 관계자는 “성숙한 남성미와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이미지의 이진욱이 자연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남자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오브제와 잘 어울려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며 “이번 광고를 계기로 국내 2030 남성들뿐만 아니라 글로벌 옴므 브랜드로써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마케팅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브제 전속 모델 이진욱은 OCN 드라마 ‘보이스2, 3’,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 등을 통해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으며, 올해 말 곽재용 감독의 영화 ‘해피 뉴 이어’와 tvN 드라마 ‘불가살’ 방영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