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조이, 추석 명절 맞아 반신욕기ᆞ족욕기 최대 63% 할인
에버조이, 추석 명절 맞아 반신욕기ᆞ족욕기 최대 63% 할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17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에버조이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가정용 사우나기 브랜드 ‘에버조이’가 추석 명절을 맞아 반신욕기, 족욕기, 홈사우나기 등의 헬스케어 제품을 최대 63%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에버조이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기간 중 에버조이 키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고객들에겐 세일가에 중복 적용 가능한 7% 추가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종합 헬스케어 전문 제조업체인 에버조이는 건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족욕기, 반신욕기 등 다양한 헬스케어 기기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에버조이 족욕기는 건식에 적합한 200년 된 캐나다산 솔송나무로 제작해 내구성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360도 발열 기능을 탑재해 지친 몸에 건강한 휴식을 선물해준다.

에버조이의 반신욕기는 좌욕, 무릎찜질, 족욕과 발찜질 기능이 탑재된 제품으로, 열이 빠져 나가지 않아 찜질방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360도 회전바퀴가 적용된 것은 물론 고정 ON/OFF 기능이 있어 안정적인 반신욕이 가능하다.

이밖에 에버조이는 언제 어디서나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홈사우나기도 선보이고 있다. 에버조이 사우나기는 큰 사이즈와 디자인을 가진 일반 사우나기와 달리, 집안 곳곳 어디에서든 활용이 가능하도록 1인 사우나 제품으로 출시됐다. 물 없이 사우나를 할 수 있으며 총 14개의 환기구를 설치하여 공기 순환을 이뤄 오랜 기간 사용해도 위생적이다.

에버조이 관계자는 “반신욕기, 홈사우나기, 족욕기 등은 명절 스트레스로 인한 명절증후군이나 가사노동 혹은 장거리 운전에 따른 스트레스를 풀기에도 좋다. 추석 명절을 맞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 만큼, 특별한 명절선물이나 추석선물을 찾고 있다면 참고해도 좋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에버조이의 헬스케어 제품은 네이버 공식 스토어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40곳의 지점에서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