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세트’ 서현 뮤즈로 발탁....건강미 넘치는 광고 영상 공개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세트’ 서현 뮤즈로 발탁....건강미 넘치는 광고 영상 공개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1.09.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 =푸드올로지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푸드올로지가 ‘콜레올로지 세트’의 뮤즈로 가수 겸 배우 서현을 발탁했다. 

푸드올로지는 서현의 몸매 관리 루틴을 담은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서현이 자신의 몸매관리 아이템으로 ‘콜레올로지’와 ‘콜레올로지 티 하비탈출’을 소개하는 모습을 담았다. 

광고 영상에서 서현은 건강한 몸매가 한눈에 드러나는 빨간색 크롭티와 흰색 숏팬츠의 경쾌한 차림으로 등장한다. 서현은 “식사는 거르지 않고 꼭 챙기면서 콜레올로지 티를 탄 ‘빨간물’을 수시로 마시고 자기 전에 ‘빨간통’에 든 콜레올로지 두 알을 챙겨 먹는 것이 자신의 건강 루틴”이라고 말했다.

콜레올로지 세트는 푸드올로지의 대표 제품 ‘콜레올로지’와 신제품 ‘콜레올로지 티 하비탈출’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서현의 청순하고 건강하면서 반듯한 이미지가 콜레올로지가 추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과 삶의 에너지’라는 브랜드 핵심가치를 어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서현은 최근 네이버웹툰 원작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의 촬영을 마쳤으며 영화 ‘거룩한 밤:데몬 헌터스’와 카카오웹툰 원작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출연을 확정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